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우리 가족, 제주여행의 ‘5樂’ 매력에 푹 빠지다

알림

우리 가족, 제주여행의 ‘5樂’ 매력에 푹 빠지다

입력
2022.11.25 10:37
0 0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총 25억 달러 투입
2018년 개관이래
연간 100만명 관광객 찾는
제주관광의 핫스팟 떠올라

제주신화월드 야간 전경

제주신화월드 야간 전경

제주신화월드는 총면적 250만㎡, 총 사업비 25억 달러 규모로 전국에서 가장 큰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지난 2018년 3월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료(F&B) 매장,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62개의 객실을 보유,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공식 개장한 지 1년 만에 제주신화월드는 국내는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매년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들이 선정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호텔 대열에 빠지지 않고 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매년 실시하는 ‘Travellers’ Choice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에서 2022년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이 ‘가족 호텔-아시아 Top 25’, ‘베스트 호텔-대한민국 Top 25’, ‘인기 럭셔리 호텔-대한민국 Top 20’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은 ‘가족 호텔-아시아 Top 25’ 어워드를 수상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절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기암 해변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산방산, 송악산, 안덕계곡, 박수기정 등 여행객들 사이에 입소문 난 포토 명소들도 인접해 있다.

아이존 액트 락 볼링장

아이존 액트 락 볼링장


자녀와 함께 엔터테인먼트… 가족 화목이 커져요!

현대의 바쁜 일상에서 부모들은 자녀와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다.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제주신화월드에서 신나게 놀다 보면 자연스럽게 소통이 이뤄진다.

제주신화월드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아이존 액트’ 락 볼링장은 가족여행객들로 붐비는 엔터테인먼트 명소다. 10개 레인으로 구성돼 가족 대항전을 즐기기에도 넉넉하고, 맥주와 간단한 스낵을 주문할 수 있는 펍도 있다.

노래로 온 가족이 하나되고 싶다면 ‘노래야노래야 코인노래방’이 제격이다. 인원 수에 맞는 방과 이용 시간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과 지적 호기심을 채워줄 공간도 있다.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그대, 나의 뮤즈’ 전시는 구스타프 클림트, 에드가 드가, 벤센트 반 고흐, 앙리 마티스 등 예술 대가들의 작품들을 움직이는 빛으로 그려낸 미디어 아트 전시다. 지난해 1월 오픈해 한정 기간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오픈런으로 지속하고 있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


40여 개 F&B 매장 즐비… 세계의 맛을 순례해요!

여행의 또 다른 묘미는 맛집 순례다. 제주신화월드에는 40개 이상의 F&B 매장이 포진되어 있다.

호텔 셰프들이 현장에서 바로 준비하는 고메 음식과 프리플로우 와인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부터 제주 로컬 재료로 최고 수준의 한식을 제공하는 ‘제주선’, 차이니즈 소울 푸드 레스토랑 ‘성화정’까지 제주신화월드가 직영하는 시그니처 레스토랑은 물론, 다채로운 메뉴의 푸드코트와 멕시코, 일식, 이탈리안 등 세계 각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매장도 즐비하다.

이뿐만 아니라,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엔드리스 고메 스토리’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먹거리 혜택이 쏟아진다. 특히 ‘랜딩 다이닝’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에서 성인 1명과 함께 동반하는 72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다. 이와 함께 ‘성화정’과 ‘제주선’에서 성인 1명과 동반 유아 1명은 ‘무료 키즈 메뉴’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화액티비티 쿠킹클래스

신화액티비티 쿠킹클래스


아이는 테마체험… 부모는 쇼핑삼매경 즐겨요!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수개월 전에 예약해야 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화 액티비티는 아이들이 공예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크래프트 클래스,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 클래스, 그리고 이색적인 테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익스플로러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에는 해녀 캠프와 같은 제주 스토리텔링 체험과 쥬라기 캠프, 파브르 탐사 클래스 등 아이들의 탐험 호기심을 자극할 교실들이 마련되어 있다.

신화 액티비티는 한시간, 반나절, 올데이 등 타임별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사이 부모들은 제주 최초의 프리미엄 전문점에서 쇼핑을 만끽할 수 있다.

8,834.54㎡ 규모로 조성된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은 럭셔리부터 국내외 패션, 골프, 아동, 코스메틱 등 6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그야말로 ‘원스톱’ 쇼핑 명소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