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응원 덕에 행복"…새신부 고성희, 비공개 결혼식 어땠을까

알림

"응원 덕에 행복"…새신부 고성희, 비공개 결혼식 어땠을까

입력
2022.11.28 19:10
0 0
고성희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고성희 SNS

고성희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고성희 SNS

최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배우 고성희가 자신을 응원해 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고성희는 개인 SNS를 통해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드레스를 입은 채 밝게 미소 짓고 있는 고성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자신을 사랑해 주는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고성희는 "늘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한 결혼식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금처럼 따듯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며 "귀한 시간 내주신 모든 하객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이야기했다.

고성희는 지난 20일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리고 인생 제2막을 시작했다. 같은 날 와썹 출신 송다인은 SNS 스토리로 고성희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또한 "늘 네가 말하던 대로 아름답고 뜨겁게 사랑하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 결혼 축하한다"라는 글로 고성희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고성희는 드라마 '미스코리아' '아름다운 나의 신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바람과 구름과 비', 영화 '분노의 윤리학' '해피 뉴 이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통해 대중을 만났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