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정간편식으로 못 만드는 요리가 없어요

알림

가정간편식으로못 만드는 요리가 없어요

입력
2023.03.30 08:47
0 0


대상 청정원 ‘호밍스’ 다양한 제품 출시

대상㈜ 청정원 ‘호밍스(HOME:ings)’는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로 2021년 5월 론칭한 이후 메인 요리와 볶음밥, 곤약볶음밥, 국탕류, 만두, 계란옷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밍스는 ‘홈(HOME)’ 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다

먼저 호밍스 메인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의 메뉴 14종을 선보이고 있다. 급속 냉동기술을 활용해 유통기한을 대폭 늘리고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해 기존 냉장 밀키트의 한계점을 보완했다.

식재료의 신선도와 유통기한은 물론 제품의 맛과 친환경성까지 고려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메인요리는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와 누적 매출액 150억원을 돌파했다. ▦춘천식 치즈 닭갈비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쭈꾸미불고기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호밍스 볶음밥은 ▦통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호밍스 곤약볶음밥은 ▦직화해물 곤약볶음밥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김치제육 곤약볶음밥 등 총 3종이다. 곤약쌀을 활용해 시중 냉동 볶음밥 대비 칼로리를 절반 수준으로 낮춰 가벼운 아침, 늦은 저녁, 식단 관리가 필요할 때 등 언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호밍스 국탕류는 ▦남도추어탕 ▦맑은 닭곰탕 ▦얼큰 닭개장 ▦사골김치찌개 ▦소고기미역국 등 총 25종이다.

호밍스 만두는 집만두 ▦고기부추 ▦김치두부 ▦백김치 3종과 바삭만두 ▦고기 ▦고추 2종, 촉촉한 물만두 ▦고기 ▦계란부추 2종 등 총 7종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