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옛 MBC 부지에 49층 아파트 ‘파노라마 한강뷰’ 자랑

알림

옛 MBC 부지에 49층 아파트 ‘파노라마 한강뷰’ 자랑

입력
2023.05.26 17:06
0 0

민간임대주택 ‘브라이튼 여의도’ 임차인 모집

여의도에 18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이자 상징성 높은 옛 여의도 MBC 부지에 조성되는 ‘브라이튼 여의도’ 공동주택이 임차인을 모집 중이다. 여의도MBC부지복합개발PFV가 공급하는 이 단지는 여의도에 들어선다. 공동주택 2개 동, 오피스텔 1개 동, 오피스 1개 동으로 이뤄진 랜드마크 복합단지 가운데, 이번에 선보이는 공동주택은 지하 6층~지상 49층, 전용면적 84~132㎡의 총 454가구다. 시공은 GS건설이 맡았다.

단지의 큰 강점은 생활인프라다.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인 더현대 서울과 인접하며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생태공원 등 주변에 녹지가 많아 환경이 쾌적하다.

더욱이 동여의도 한복판에 들어서는 49층 랜드마크 단지인 만큼 차별화된 한강 및 도심 조망 여건이 기대를 모은다. 단지는 이 같은 장점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타입별로 2~3면 개방형 구조를 채택하고, 일부 평면에는 발코니 구조를 적용하는 등 와이드한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삶의 질을 높여줄 커뮤니티 시설과 주거 서비스도 갖췄다. 호텔식 피트니스를 필두로, 공간별 가사를 돕는 하우스키핑 서비스, 비대면 프리미엄 야간 방문 세차, 홈스타일링, 세탁 수거 및 배송 등 생활서비스가 부동산 서비스 플랫폼 기업 ‘에스엘플랫폼’을 통해 제공될 계획이다.

또한, 신세계푸드를 통해 단지 내에서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조·중식 서비스도 제공될 방침이다.

단지는 4년 단기 민간임대주택으로, 오는 10월 입주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