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온오프(ONOFF) 골프웨어 업그레이드된 전략상품으로 서머 시즌 공략

알림

온오프(ONOFF) 골프웨어 업그레이드된 전략상품으로 서머 시즌 공략

입력
2023.06.01 11:23
0 0

온오프골프웨어는 2023년 매출 신장률이 전년비 약 180%(1.8배)를 보이며, 상품에 대한 저력을 통해 새로운 전략상품을 출시하며 이른 서머시즌 시장을 공략한다.

올여름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예측되며 5월부터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가벼운 여름 상품을 미리 구비하려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현상에 집중한 것이다. 새롭게 출시된 전략상품은 종류 자체를 세분화하여 높은 품질은 유지하면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한층 더 새로워진 스타일을 선보인다.

온오프 특유의 아이코닉 한 클래식 감성을 더한 전략 상품들은 부드럽고 스트레치가 잘 되는 흡습속건의 기능성 원단과 겨드랑이와 암홀 등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덧대어 땀과 냄새를 억제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과 청량감 유지가 가능하다. 더운 기온에서도 캐주얼하면서 격식 있는 스타일을 위해 온오프는 셋업 상품도 제안하고 있다.

남성 피케 반팔 티셔츠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기본 팬츠와 반바지, 카브라 조거핏 팬츠와 스트링 조거 팬츠 등의 코디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여성용 세일러 카라 반집업 티셔츠와 골지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온오프 시그니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을 만큼 인기가 있는 이중 메시 플리츠 큐롯과 반전 플리츠 디테일 큐롯 등과 매치해 가볍고 통기성은 좋으면서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무더워지는 여름 날씨와 휴가철을 대비해 온오프는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아이템과 셋업 상품을 통해 시원하고 멋스러운 서머 시즌 컬렉션을 제안하며 꾸준한 매출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