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4번째 결혼' 박영규 "장모님과 7살 차이, 재혼 자랑은 아니지만..." ('미우새')

알림

'4번째 결혼' 박영규 "장모님과 7살 차이, 재혼 자랑은 아니지만..." ('미우새')

입력
2024.04.15 09:02
0 0
배우 박영규가 네 번째 결혼에 대한 솔직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제공

배우 박영규가 네 번째 결혼에 대한 솔직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제공

배우 박영규가 네 번째 결혼에 대한 솔직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김준호가 새혼의 기운을 받기 위해, 4번의 결혼을 이뤄낸 배우 박영규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의외의 인물이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터져 나왔다. 여전히 젊어 보이는 얼굴과 달리 70대인 박영규는 재혼한 아내와는 25살 나이 차이를 밝히며 "장모님과는 7살 차이 나고 다행히 장인어른과는 10살 차이 난다"라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박영규는 "몇 번 이혼하고 재혼한 게 자랑스러운 일은 아니지만, 다가오는 운명에 최선을 다했다는 마음을 가지고 산다"라는 인생관을 고백했다. 스튜디오의 서장훈 역시 "두 번째가 가장 두렵다. 만약 (재혼을 했는데) 또 실패한다고 하면 좀"이라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 번에 걸쳐 법원을 가신 거냐"라는 상민의 질문에 박영규는 "판사님 보기도 참 그렇더라"라고 대답했고, "같은 판사님은 아니지 않냐"라는 준호의 대답에는 "그래도 나는 같은 판사님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지금 아내와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박영규는 "(아내가) 부동산 시행사 실장이었는데 지인에게 소개받았다. 카톡 사진 보고 첫눈에 반했다. 바로 부동산을 계약하고 다음날부터 모델하우스로 출근했다"라며 불같은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박영규는 "집사람이 '당신이 원하면 아이를 낳고 싶다'하더라. 일주일을 고민했다. 내가 아들을 앞세워 보내고 그때 받았던 충격과 고통이 아직 마음에 있다. (집사람에게) '당신 딸 내 자식처럼 키워주겠다'라고 결론을 냈다"라며 어려웠던 결정을 고백했다.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살아서 언젠가는 우리 아들 만날 때 '아빠 씩씩하게 살았지'하고 만나고 싶다. 항상 우리 아들이 날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는 박영규의 절절한 속마음이 공개돼 안타까움과 공감을 함께 불러 일으켰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